LG전자, 서울 5개 지역 상권에 가전 체험 공간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9 11:25:58
  • -
  • +
  • 인쇄
방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해 선물 제공

LG전자가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친숙한 동네 골목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사회 발전을 돕는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서울시와 최근 체결했다. 이는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서울시 주관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의 일환이다.
 

▲ 모델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서초구 양재천길▲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영등포구 선유로운(양평로19길, 22길) ▲구로구 오류버들(오류로8길) 등 서울시가 선정한 5개 로컬상권에 서로 다른 테마로 LG 혁신 가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어나더바이브를 조성했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는 ‘나의 주(酒) 캐(캐릭터) 찾기’라는 주제로 터치만으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합마르뜨는 ‘재생’을 주제로 버려지는 옷을 리폼‧커스텀하는 친환경 크리에이티브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다. 트롬 세탁기‧건조기, 차세대 스타일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선유로운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LG UP가전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고객은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에서 세탁기‧건조기에 ‘펫케어 코스’를 추가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필터를 교체하면 ‘펫모드’를 추가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장충단길은 LG 가전의 역사를 보여주는 사진관 콘셉트로 조성됐다.

어나더바이브 오류버들은 광파오븐과 인덕션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정수기 등 LG전자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어나더바이브 방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브루, 코드제로 A9S, 광파오븐 등의 제품과 어나더바이브 굿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은 내달 1일~28일, 합마르뜨‧선유로운은 2일~29일, 장충단길과 오류버들은 3일~30일로 각각 약 한 달간 운영된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공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돕고 LG전자 혁신 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