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쏘카 앱에서 퀴즈 풀면 ‘크레딧’과 차량용 방향제 증정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2-16 11:30:07
  • -
  • +
  • 인쇄
‘쏘카카드’ 출시 1주년 이벤트

현대카드가 강력한 ‘크레딧’ 적립 혜택으로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쏘카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종류로 쏘카앱을 통한 퀴즈 이벤트와 쏘카 이용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현대카드와 쏘카는 쏘카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현대카드와 쏘카는 쏘카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먼저, 현대카드와 쏘카는 쏘카 앱을 통해 퀴즈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1000 ‘크레딧’을 지급하고, 정답을 맞춘 회원 중 100명에게는 쏘카와 현대카드가 함께 제작한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3월 출시 예정)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쏘카카드로 쏘카를 이용한 회원에게는 누적 대여 횟수에 따라 5천·1만·2만 ‘크레딧’을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카드와 쏘카는 쏘카카드의 강력한 ‘크레딧’ 적립 혜택으로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레딧’은 쏘카의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쏘카카드는 쏘카에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5%를 크레딧으로 적립해주며, 외식, 커피, 호텔 등 특별 적립처에서 결제 시에도 최대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쏘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패스포트’와 결합하면 쏘카에서 이용 시 최대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강력한 혜택 덕분에 쏘카를 이용하는 쏘카카드 이용 고객들은 타 카드 이용고객에 비해 5배의 크레딧을 적립하고, 5.5배의 크레딧을 사용했다.

또한, 활발한 데이터사이언스 협업 또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쏘카는 현대카드 PLCC 파트너사간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 예로, 쏘카는 이마트, 코스트코 등 쏘카 고객들의 이용이 높은 파트너사 및 주 고객층이 유사한 무신사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코밴,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핀테크 결제 혁신 나선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RWA(실물연계자산) 플랫폼 기업 펑크비즘(PUNKVISM)이 국내 Top-Tier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 금융 인프라 기업 코밴(KOVAN)과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금융 및 결제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기술 제휴를 넘어, 매출 데이터 투명화 시스템 개발 선

2

‘K-브랜드지수 스타 어워즈’ 트로트 스타 부문 투표 개막…임영웅 빅데이터 1위 출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K-브랜드지수와 STARDOM(스타덤)이 함께하는 ‘K-브랜드지수 스타 어워즈’가 트로트 스타 부문 투표를 시작한다. 이번 어워즈는 K-브랜드지수의 미디어·여론·검색 데이터 기반 ‘빅데이터 순위’와 STARDOM 팬 투표 결과를 결합해, 데이터의 신뢰성과 팬덤의 선택이 동시에 반영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

3

KB금융, 올 상반기 'KB 무료관람 프로젝트' 지속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문화가 있는 날' 확대 취지에 발맞춰 국민의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더 가까이, 더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전국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프로젝트(이하 KB 무료관람 프로젝트)'를 올해 상반기에도 지속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