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로 온라인 쇼핑도 하고 추석 선물도 받아가세요"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9-02 10:00:58
  • -
  • +
  • 인쇄

현대카드가 온라인 쇼핑몰과 배달앱에서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배달앱에서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현대카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배달앱에서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9'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래픽=현대카드 제공]

‘M포인트위크 09’이벤트는 9월 6일(월) ‘티몬’을 시작으로, 7일(화) ‘하이마트쇼핑몰’과 8일(수) ‘Hmall’에서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9일(목)에는 ‘CJ온스타일’, 10일(금)에는 ‘요기요’에서 같은 혜택이 주어지고, 주말인 11일(토)과 12일(일)에는 각각 ‘홈앤쇼핑’과 ‘11번가’에서 쇼핑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와 함께 최대 3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 및 캐시백도 제공한다. ‘M포인트위크 09’ 대상 사용처에서 결제한 회원에게는 결제 가맹점에서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하이마트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M포인트위크 09’의 대상 사용처에서 5000 M포인트 이상 사용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10명), 에어팟 프로(20명), GS칼텍스 주유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어떤 가맹점에서 사용하든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과 외식, 주유, 영화, 여행, 렌탈 서비스, 보험료 납부 등 대부분의 생활 영역에서 사용 가능하다. M포인트는 온오프라인 포함 161개 브랜드, 5만50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M포인트위크 0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