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맞이 가족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32: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바디프랜드 인기 제품 6종을 렌탈·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의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 <사진=바디프랜드>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인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다.

 

구입 제품에 따라서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2가지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도 있다. 

 

예컨대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을 렌탈 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기준 금액인 300만원이 아닌 290만원을 선납하고 70만 원의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전월 실적 30만 원 기준) 96만 원까지 중복해서 받으면 최대 166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체어를 렌탈·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매일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말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에 행운의 당첨자를 공개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고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1월 한 달 내내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1대 더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설 연휴 전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7일부터 10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 9년 연속 참가하며 전세계에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의 첨단 기술력을 뽐냈다. 특히, 연로한 시니어나 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는 헬스케어로봇’ 기술로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양대병원, 4개 전문분야 ‘세계 최고 전문병원’ 상위권 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이형중)이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가 발표한 ‘2026 세계 최고 전문병원(World's Best Specialized Hospitals)’ 순위에서 다수 진료과가 상위권에 선정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이번 평가에서 한양대병원은 소아과학(국내 4위, 세계 106위) 내분비학(국내 8

2

앰배서더 서울 풀만, 장 미셸 바스키아 특별전 연계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현대 미술 거장 장 미셸 바스키아 특별전과 연계한 ‘스테이 커넥티드 위드 바스키아(Stay Connected with Basquiat)’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미국 뉴욕 브루클린 출신인 바스키아는 ‘검은 피카소’로 불리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갖춘 아티스트다. 어린아이 같은

3

고개숙인 MBK 파트너스, 홈플러스 정상화 총력… 대주주 책임 강화·5천억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사모펀드 MBK 파트너스가 홈플러스 기업 회생과 관련해 국민에게 사과하며, 대주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 방안을 발표했다.MBK 파트너스는 24일 사과문을 내고 “부족한 판단과 경영 관리로 홈플러스가 회생 절차에 돌입하게 된 데 대해 국민께 큰 걱정과 실망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홈플러스의 회생은 단순한 재무적 실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