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지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1:36: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엔에이치엔커머스(이하 NHN커머스)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리뉴얼 작업에 자사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칠성몰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탄산음료, 차, 커피 등 음료 상품 중심 온라인 판매와 함께 ▲정기 구독 ▲단독 패키지 구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 <사진=엔에이치엔커머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칠성몰을 개편하며 상품 카테고리와 제품 구성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개인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을 도입했다. 

 

NHN커머스는 샵바이 프리미엄을 활용한 이번 리뉴얼에서 칠성몰의 ‘정기 구독’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지원했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일정 주기마다 자동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구독 중에도 언제든 상품 및 배송 일정을 세부적으로 조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추가 주문하기 ▲회차 건너뛰기 ▲일시 중지 ▲상품 변경하기 등의 기능을 추가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구현했다. 다양한 제품을 한꺼번에 결제해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장바구니' 기능을 도입해 발신자와 수신자 만족도를 높였다. 

 

더하여 갓 생산된 음료를 판매하는 칠성몰의 '싱싱마켓' 서비스에 기간 한정 판매 기능을 적용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구매를 촉진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샵바이는 오픈 API를 통해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편리해 쇼핑몰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추가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를 활용하면 기업 니즈에 따른 몰을 구축하는데 드는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원하는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양대병원, 4개 전문분야 ‘세계 최고 전문병원’ 상위권 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이형중)이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가 발표한 ‘2026 세계 최고 전문병원(World's Best Specialized Hospitals)’ 순위에서 다수 진료과가 상위권에 선정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이번 평가에서 한양대병원은 소아과학(국내 4위, 세계 106위) 내분비학(국내 8

2

앰배서더 서울 풀만, 장 미셸 바스키아 특별전 연계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현대 미술 거장 장 미셸 바스키아 특별전과 연계한 ‘스테이 커넥티드 위드 바스키아(Stay Connected with Basquiat)’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미국 뉴욕 브루클린 출신인 바스키아는 ‘검은 피카소’로 불리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갖춘 아티스트다. 어린아이 같은

3

고개숙인 MBK 파트너스, 홈플러스 정상화 총력… 대주주 책임 강화·5천억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사모펀드 MBK 파트너스가 홈플러스 기업 회생과 관련해 국민에게 사과하며, 대주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 방안을 발표했다.MBK 파트너스는 24일 사과문을 내고 “부족한 판단과 경영 관리로 홈플러스가 회생 절차에 돌입하게 된 데 대해 국민께 큰 걱정과 실망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홈플러스의 회생은 단순한 재무적 실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