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1:41: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남양유업]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플로라랩’ 등 인기 라인업은 균일가 1만85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완료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남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장바구니 11% 할인 쿠폰 ▲가입 감사 포인트 등 상시 혜택을 부여한다. 남양몰 애플리케이션 주문 시 무료 배송 및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S클럽'을 운영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행사와 할인 쿠폰팩 지급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S클럽은 이벤트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과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브랜드 경험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