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오뉴 창덕궁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클래식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지난 11월 KT알파 쇼핑과 기프티쇼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기획됐다. 홈쇼핑 주 이용층인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액티브 시니어 커뮤니티 플랫폼 ‘오뉴(ONEW)’와 협업해 진행했다.
![]() |
| ▲ [사진=KT알파 쇼핑] |
행사에는 Coucou Ensemble(꾸꾸 앙상블)이 참여한 스토리텔링형 클래식 연주회가 열렸으며, KT알파 쇼핑 VIP 고객 약 40명이 참석했다.
연주회에서는 총 8곡의 클래식 음악이 약 1시간 동안 연주됐으며, 곡에 대한 해설을 곁들여 관객의 이해를 도왔다. 공연 이후에는 참석자들이 다과를 즐기며 소감을 나누는 커뮤니티 파티도 함께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높은 경쟁률만큼 기대가 컸는데, VIP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인상적이었다”며 “연주회와 커뮤니티 파티를 통해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행사에 대한 호응을 바탕으로 오는 1월에도 VIP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내년 1월 23일에는 신년 맞이 타로 클래스를 오뉴 창덕궁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는 한국타로협회 수석 상담사로 활동 중인 정남 타로마스터가 진행하며, 약 100분간 타로카드의 기본 원리와 인간관계 해석 방법을 배우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별 상담 시간도 마련해 새해를 맞아 개인별 궁금증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KT알파 쇼핑 멤버십 VIP 이상 고객이다. 회사는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전 회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이번 행사 역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내년 1월 2일부터 12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추첨 인원은 총 10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