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추석 연휴 해외주식 거래 가능···야간데스크 운영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9-05 11:45:33
  • -
  • +
  • 인쇄
오는 9일, 12일 이틀간 해외주식 온오프라인 거래 가능
미국, 중국, 홍콩 등 해외주식 거래
중국과 홍콩 12일 하루 휴장

NH투자증권이 추석 연휴기간에도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 오는 9일, 12일 이틀간 해외주식 온오프라인 거래가 가능하다. 중국과 홍콩은 오는 12일 하루 휴장한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오는 9일과 12일 양일간 해외주식 야간데스크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추석 연휴 기간에도 NH투자증권 온라인 매체(MTS, HTS)와 유선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가 가능하며, 고객이 해외주식 거래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외주식 야간데스크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에 거래가 가능한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등 주요국이며, 투자자는 각국의 휴장일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미국 증시는 국내 기준으로 추석 연휴인 9월 9일(금), 12일(월)은 정상적으로 개장하지만, 추석 연휴가 있는 중국과 홍콩의 경우는 12일 하루 휴장한다.

NH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시 원화로 바로 매수가 가능한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휴기간에도 원화를 계좌에 입금하면 미국, 중국, 홍콩 등 6개 국가의 주식 매수가 가능하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지난 1일부터 미국·일본·중국·홍콩 주식 매수 시 종목별로 50% 또는 100%로 차등화된 증거금을 적용하는 차등증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증거금 50%인 종목을 매수 시 보유 현금의 최대 2배까지 주문을 넣을 수 있으며, 대상 종목은 재무 건정성 등에 따라 1800여 개를 선정했다.

 

이 밖에도, NH투자증권은 나스닥과 협업해 모든 미국 주식의 시세를 20호가로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미국 나스닥에서 제공하는 미국 개별주식 호가와 잔량 정보를 20호가로 확대해 제공하고 있어, 국내 주식과 동일한 호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에 해외주식 매매 등 기타 문의 사항은 해외주식 야간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하계 성수기 맞아 일본·동남아 부정기편 확대…부산·인천 하늘길 넓힌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부정기 노선 운항을 확대하며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올 하계 시즌을 맞아 부산발 일본 소도시 노선과 인천발 중·단거리 해외 노선을 중심으로 총 4개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부산발 시즈오카 다카마쓰와 인천발 홍콩 치앙마이 노선으로, 지역 수요 확대와 신규 노선

2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주주 배당은 직전 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 중장기 관점에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서 발표한 주주환원 계획을 이행하며 단기적 주주가치 제고에도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사회 결의를 거쳐 총 1000

3

맘스터치, '부당이득금 반환' 대법원 최종 승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일부 가맹점주들이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최종 승소했다. 29일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따르면 대법원 민사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이날 일부 가맹점주들이 가맹본부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원심 판결을 확정하고 가맹본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번 판결로 가맹본부가 가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