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헌팅 액션 ‘와일드본’ PC판 정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5 12:03:29
  • -
  • +
  • 인쇄
모바일판 게임 정보 크로스 플랫폼으로 연동 가능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락스퀘어가 개발한 헌팅 액션 RPG 게임 ‘와일드본’의 PC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와일드본은 지난 5월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출시한 작품으로 유저들이 각 지역을 탐험하며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와일드본' PC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PC 버전 출시로 기존 모바일에서만 플레이 가능했던 와일드본을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기존 모바일에서 플레이했던 게임 정보들 또한 PC 버전에서 크로스 플랫폼으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스토브는 PC 버전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PC판 신규 유저와 기존 모바일 복귀 유저에게 접속 보상으로 ‘SR등급 무기선택권’, ‘SSR등급 방어구선택권’, ‘SR등급 호루툴 선택권’, ‘SSR등급 호루툴 선택권’과 무료 잼 500개를 제공한다.

스토브는 PC 버전 론칭 후 2주간 경험치 100%를 추가 지급한다. 또 대난투 이벤트, PC버전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 잼 200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일드본’ 개발사 락스퀘어의 조성환 대표는 “와일드본 PC판을 오픈하며 모바일 이상의 퀄리티‧손맛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모바일 모두 와일드본만의 장점과 게임성을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