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락스퀘어가 개발한 헌팅 액션 RPG 게임 ‘와일드본’의 PC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와일드본은 지난 5월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출시한 작품으로 유저들이 각 지역을 탐험하며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게임이다.
![]() |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와일드본' PC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
이번 PC 버전 출시로 기존 모바일에서만 플레이 가능했던 와일드본을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기존 모바일에서 플레이했던 게임 정보들 또한 PC 버전에서 크로스 플랫폼으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스토브는 PC 버전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PC판 신규 유저와 기존 모바일 복귀 유저에게 접속 보상으로 ‘SR등급 무기선택권’, ‘SSR등급 방어구선택권’, ‘SR등급 호루툴 선택권’, ‘SSR등급 호루툴 선택권’과 무료 잼 500개를 제공한다.
스토브는 PC 버전 론칭 후 2주간 경험치 100%를 추가 지급한다. 또 대난투 이벤트, PC버전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 잼 200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일드본’ 개발사 락스퀘어의 조성환 대표는 “와일드본 PC판을 오픈하며 모바일 이상의 퀄리티‧손맛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모바일 모두 와일드본만의 장점과 게임성을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