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 사진=티웨이항공] |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인천–바르셀로나 △인천–로마 △인천–파리 △인천–프랑크푸르트 등 유럽 노선과 △인천–시드니 △인천–밴쿠버를 포함한 총 6개 장거리 노선이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코드 ‘FLYJAN’ 제공으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항공권 할인 쿠폰 2종과 사전 좌석 할인 쿠폰 2종도 추가로 제공된다.
럽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주요 국가 철도 이용 할인 및 면세점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 시 △1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 △특가 및 프로모션 알림 △회원 한정 추가 할인코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장거리 노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분들의 여행 계획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