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생활문화기업 오쎄는 올해 설 명절을 맞아 ‘퍼퓸 헤어 앤 바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샴푸 1종과 바디워시 2종으로 ▲퍼퓸 샴푸 로즈&라즈베리 ▲퍼퓸 바디워시 자스민&베르가못 ▲퍼퓸 바디워시 튜버로즈&그린 등 모두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 |
▲생활문화기업 오쎄가 올해 설 명절을 맞아 ‘퍼퓸 헤어 앤 바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오쎄] |
우선 퍼퓸 샴푸 로즈&라즈베리(750mL)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채우기 위한 제품으로 달콤한 라즈베리와 은은한 로즈향이 섞인 우아한 향이 매혹적이다.
또 퍼퓸 바디워시(750mL)는 ▲자스민&베르가못향 ▲튜버로즈&그린향 등 2가지로 구성돼있는데 건조한 바디에 보습효과와 함께 영양을 채워줄 수 있다. 자스민&베르가못향은 상큼한 베르가못과 풍성한 자스민향이 부드럽게 섞여 있다.
튜버로즈&그린향의 경우 청초한 그린향과 향긋한 튜버로즈향이 함께 들어있어 남다르게 돋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이들 설맞이 선물세트는 오쎄의 공식 몰인 ‘이데이몰(Eday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쎄 관계자는 “퍼퓸 헤어 앤 바디 선물 세트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향을 특별 선별해 구성한 것”이라며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아 올 설 연휴에 소중한 이들에게 선사하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