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진 집콕 생활···삼성화재, 건강 생활 습관 점검 캠페인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4-04 12:26:29
  • -
  • +
  • 인쇄
캠페인 참여 고객 전원 매주 추첨 통해 경품제공 예정

길어진 집콕 생활로 소홀해지기 쉬운 이때 삼성화재가 건강 생활 습관을 점검해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삼성화재 RC를 통해 고객의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보는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보는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이 진행된다. [포스터=삼성화재 제공]

이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 팬데믹으로 소홀해지기 쉬운 고객의 생활습관 점검과 함께 대면하기 어려웠던 고객과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 설계사)가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객은 RC가 전송한 메시지를 클릭해 야식 먹기, 퇴근 후 혼술 등 8가지 생활습관 중 본인이 자주하는 것을 토너먼트 형태로 선택하게 된다.

이 달 30일까지 고객은 평소 생활 중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을 확인하고,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을 다짐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와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달 신규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선보였다.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은 건강하고 활동적일 때 건강을 챙겨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이 광고와 더불어 실질적인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과 삼성화재 RC가 팬데믹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디딤돌이 되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2' 전현무 "이세희, 올해 영상 중 제일 웃겼던 사람! 내 웃음버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먹친구’로 등판한 이세희가 남다른 예능 포텐을 터뜨린다. 12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6회에서는 강력한 ‘예능 샛별’ 이세희가 ‘먹친구’로 등판해,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함께 충북 청주의 맛을 탐방하는 먹트립이 펼쳐진다. 이

2

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 발표…김형찬 강서구청장 선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부산 지자체장 부문 1위에 김형찬 강서구청장이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

3

우리銀, 지방 소아암 아동 주거비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우리사랑기금을 활용해 소아암 아동을 위한 주거비 지원사업 ‘병원 앞 우리집’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방에 거주하면서 치료를 위해 장기간 서울에 머물러야 하는 소아암 아동과 가족들의 주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은행은 환아 가족이 치료 기간 동안 안정적인 환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