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신규 TV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온 에어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13:08:04
  • -
  • +
  • 인쇄
피겨퀸 김연아…'다이렉트 상품' 라인업 소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손해보험은 9일,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보험 브랜드를 알리는 새로운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피겨퀸 김연아가 메인 모델로 등장해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심을 전하는 KB다이렉트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 9일 KB손해보험이 자사의 다이렉트보험 브랜드를 알리는 새로운 TV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편을 선보였다. 사진=KB손해보험

 

특히 이번 광고는 세로형 영상 비율을 적용한 숏폼 형태 영상으로, 누구나 경험하는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스마트폰을 통해 바라보는 듯한 시점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광고 영상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일상이 KB다이렉트 보험 상품, 혜택과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건강을 챙기는 중년 부부는 건강보험, 반려견과 하루를 보내는 고객은 펫보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전달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자동차보험 할인특약, 안전운전을 실천하면 운전자보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는 메시지가 전달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기획하기에 앞서 보험이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가장 본질적 가치가 무엇인지 깊이 고민했다"며, "'일상을 지키는 힘'이라는 광고 슬로건처럼 고객의 다양한 일상에서 보험이 함께할 때 안심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주요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15초 버전 외에 약 70초 길이의 풀버전 영상도 함께 공개돼 더욱 풍성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나이지리아 아베오쿠타서 지역 주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최근 나이지리아 오군(Ogun) 주(州)에 위치한 아베오쿠타(Abeokuta)시에 별도의 전력 공급원 없이 태양광만으로 24시간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 시설과 이동식 무료 세탁방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과 전기가 부족해 식수 공급과 빨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이지리아 주민들에게 브랜드 슬로건인

2

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테팔은 브랜드 대표 주방 칼 라인인 ‘아이스포스’와 ‘프리시젼’을 중심으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

3

SK하이닉스, 'ZUFS 4.1' 모바일 낸드 설루션 공급 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세계 최초로 양산한 모바일용 낸드 설루션 제품인 'ZUFS 4.1'을 고객사에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제품이 글로벌 고객사의 최신 스마트폰에 탑재됨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 당사 기술력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게 됐다"며 "스마트폰의 강력한 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