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결식아동에 '행복한 한 끼' 전달…3년째 나눔 활동 이어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13:15: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이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한진은 지난 6일 글로벌 해외직구 플랫폼 ‘훗타운(HOOT TOWN)’ 등 자사 서비스 수익금 일부로 조성한 후원금을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저소득 가정 결식아동 지원 사업인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을 통해 아동들에게 주 5일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 <사진=한진>

 

기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같은 날 한진 임직원들은 결식아동에게 제공될 도시락 반찬을 직접 조리하고 포장하는 현장 봉사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진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러브 커넥트(Love Connect)’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한진은 2021년 11월부터 분기별로 유기견 보호, 환경 정화, 아동·청소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마련한 후원금으로 아이들에게 식사를 지원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역량과 서비스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사인 글로벌 CEO, “스테이블코인 기존 금융 통합 필요성 강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정부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사인 글로벌(Sign Global)의 CEO 신옌(Xin Yan)이 스테이블코인 논의가 이제 ‘존재 여부’가 아니라 ‘금융 시스템에 어떻게 안전하게 통합할 것인가’로 옮겨가고 있다고 밝히며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신옌은 최근 코인데스크 인터뷰를 통해 스테이블코인의 실사용을 위해서는 신원 확인

2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예선 개최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이하, 한일 슈퍼매치 2026)’의 양국 온라인 예선전을 오는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일 슈퍼매치 2026’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국과 일본 최정상급 유저들이 실력을 겨루고 교류하는 공식 라이벌전이다.컴투스는 지난 12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한국·대만 출시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이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한국·대만에서 프리 오픈(Pre-Open)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니지 클래식’은 엔씨(NC)가 1998년부터 서비스 중인 ‘리니지’의 2000년대 초기 버전을 구현한 PC 게임이다.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종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