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35주년 기념 엠블럼과 피자박스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13:16: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도미노피자가 35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과 피자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35주년을 맞아 새롭게 공개한 피자박스에는 도미노피자 모델 손흥민과 35주년 기념 엠블럼이 삽입되어 있다.

 

▲ <사진=도미노피자>

 

이번 35주년 엠블럼에는 국내 최초로 드론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 것을 상징하는 드론과 35라는 숫자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도미노피자는 35주년을 축하하고 국내 최초로 드론 배달을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배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피자박스에 QR코드를 삽입해 특별 선물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 중 피자 1회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가 35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만큼 3가지 경품 추첨과 5가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35주년 기념 이벤트 1등 1명에게는 손흥민 선수 싸인 유니폼, 2등 1명에게는 손흥민 선수 싸인 축구공을, 3등 100명에게는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상품권을 제공하며, 할인 쿠폰 5종은 프리미엄 피자 배달 및 포장 할인 등으로 이뤄져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35주년을 맞아 도미노피자의 성과와 미래 방향성을 담은 기념 엠블럼과 새로운 피자박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고객에게 최고의 피자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과 함께 35주년에 맞게 다양한 신메뉴와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온, 추석 선물세트 판매 상위권 공개…“홍삼·스팸·한우 강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홍삼·스팸·한우 등 전통 먹거리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사에서 인기 품목 10개 중 절반은 2~3만 원대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2

일동후디스, 추석 맞아 부모님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 건강을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하이뮨 캔 혼합 세트’, ‘하이뮨 면역케어 스틱 선물 세트’, ‘하이뮨 스틱 선물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뮨 캔 혼합 세트는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1캔과 ‘고소한맛’ 1캔으로 구성되며, 스

3

더 플라자, 추석 연휴 맞아 도심 호캉스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더 플라자가 추석 연휴 기간 서울 도심 호캉스를 위한 ‘서울 스테이케이션(Seoul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올해 설 연휴 기준 더 플라자 내국인 투숙률은 약 72%로, 전년 대비 10%포인트 상승했다. 호텔 측은 서울 방문 지방 고객과 도심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더 플라는 덕수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