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새해 첫 쇼핑 기획전…뷰티·패션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총집합’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13:22: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온이 내년 1월 1일부터 11일까지 새해 기획전을 진행하며 연초 소비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뷰티·패션·키즈·라이프스타일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온에 신규 입점한 셀러는 물론 기존 인기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 상품은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최대 10% 즉시 할인도 제공된다.

 

▲ [사진=롯데온]

 

2030 남성 고객을 겨냥한 짐웨어 브랜드 ‘피지컬가먼츠’는 최대 55% 할인과 18% 즉시 할인을 적용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타임리스·미니멀리즘 콘셉트의 디자이너 브랜드 ‘드헤베’는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스토어 할인과 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향후에도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입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베스트셀러 중심의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빈폴패밀리는 행사 기간 브랜드판타지를 운영하며 최대 40% 할인과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블루독패밀리는 전 상품 26% 즉시 할인에 7% 중복 쿠폰, 5% 카드 할인 혜택을 더했다.

 

겨울철 아우터 수요를 반영해 노스페이스는 최대 15% 할인과 결제 혜택을 제공하며, 아벤느는 20% 쿠폰과 12% 중복 쿠폰, 스토어 쿠폰을 함께 운영한다. 이 밖에도 쌤소나이트, 조셉앤스테이시, 지오다노, 꼼파뇨, 다우니, 베베쥬 등 주요 브랜드가 새해 기획전에 동참했다.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네이버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25년 연말 ‘굿 굿바이 2025’ 행사에서 발급된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어 연초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신규 입점 브랜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까지 아우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2026년 첫 쇼핑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2

영풍 석포제련소, 지역 청소년 손잡고 '스크린 성과'…단편영화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지역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고 영풍 석포제련소가 후원한 단편 영화가 청소년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영풍은 단편영화 '민낯의 미소'가 지난 30일 제16회 국제청소년평화·휴머니즘영상공모제(휴영제)에서 '평화·휴머니즘' 13~18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휴

3

슈엘로, 틱톡 필리핀 본사서 공식 런칭…동남아 시장 진출 본격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클린&바이오테크 비건 뷰티 브랜드 슈엘로가 틱톡 필리핀 본사에서 열린 인플루언서 행사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다온앤코와 함께 진행됐으며, 현지에서 활동 중인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슈엘로는 해당 행사를 통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