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얼박사’ 누적 판매량 250만개 돌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3:32: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GS25는 ‘얼박사’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하고, 음료 매출 전체 1위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GS리테일과 동아제약이 공동 개발한 ‘얼박사’는 자양강장제와 사이다를 얼음컵에 함께 섞어 즐기는 ‘편의점 꿀조합 음료’를 상품화한 것으로 지난 6월 25일 출시됐다. 

 

▲ [사진=GS25]

 

이달 기준, ‘얼박사’는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며 음료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 

 

본격적인 개강 시즌이 시작되면서 ‘얼박사’ 매출 또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대학가 인근 GS25 120개 점포를 분석한 결과, 9월 1일~7일까지 일주일간 ‘얼박사’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197.7% 증가했다.

 

GS25는 ‘얼박사’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성비를 꼽았다. 기존에는 ‘얼박사’ 제조를 위해 자양강장제와 사이다, 얼음컵을 각각 구매해야 했지만, GS25와 GS더프레시의 ‘얼박사’ 완제품 출시로 최대 32%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매니저는 “편의점 꿀조합을 상품화한 ‘얼박사’는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음료로 편의점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스코, 더슬림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는 소상공인의 운영비 부담을 덜고, 정수기 수질 및 정수기 주변 공간위생환경까지 관리하기 위한 ‘더슬림 정수기 3종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 사업장 내 수질 오염과 세균 증식 위험에 대비해 식음료 취급 공간은 물론, 정수기가 설치된 실내 공간을 위한 세스코만의

2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중식당 ‘호빈’ 가을 스페셜 코스 ‘추미칠품’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정통 중식당 ‘호빈’이 호텔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가을 한정 스페셜 코스 메뉴 ‘추미칠품(秋味七品)’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추미칠품’은 가을 제철 식재료인 자연송이를 활용한 일곱 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자연송이구이 전채 토마토 속 킹크랩 제비집 북경

3

코렐 브랜드,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철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 많은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