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우리마을가게 사장님 응원 ‘메이크오버’ 캠페인 진행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9-27 13:34:30
  • -
  • +
  • 인쇄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연 공모를 통해 20명을 선정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 시켜 사진을 찍어준다. 제공되는 헤어메이크업, 사진촬영은 전부 무료이며 촬영 때 입은 의상도 선물로 주고 가게에서 작업시 멋스럽게 걸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워크자켓도 제공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27일부터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특별한 하루와 변신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새마을금고를 아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캠페인 신청은 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 메이크오버 전문 채널 더뉴그레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해 ‘신청 사연’등을 기입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2021년 9월 27일부터 2021년 10월 8일 오후 6시 까지며, 최종 선정은 두 차례에 걸친 사연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을 선정해 헤어, 메이크업, 촬영용 의상, 워크 자켓(작업복으로 활용 가능), 사진촬영 등 일체를 제공한다.

메이크오버의 기회는 잡지 못했지만 감동적인 사연을 보낸 80명의 우리마을가게 사장님들께는 새마을금고와 더뉴그레이가 제작한 10만원 상당의 워크자켓(made by MG)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내가 아끼는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을 위한 깜짝 이벤트, 혹은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상공인 스스로 신청해도 좋다. 메이크오버 대상자 발표는 오는 10월 18일로 예정돼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