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크리스마스 맞아 병원 환우·의료진에 케이크 나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3:36: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병원 환우와 의료진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2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중앙대학교광명병원에서 열렸다. 아워홈은 자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하는 한편, 연말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DJ 라이브 공연을 함께 마련했다.

 

▲ [사진=아워홈]

해당 활동은 환우를 위한 케이크 나눔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됐다. 바이트더비트는 음악과 식문화를 접목해 일상 속 휴식을 제공하는 아워홈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선곡의 DJ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아비꼬 카레’ 특식이 제공돼, 환우를 돌보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워홈은 앞서 지난 15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에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으며, 향후 중앙대학교병원 등 추가 의료기관과 복지시설로 나눔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중앙대학교광명병원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뜻깊은 선물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환우와 의료진 모두에게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병원에서 연말을 보내는 환우와 의료진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천대학교, 2026학년도 음악학과 신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2026학년도부터 음악학과를 신설하고, 클래식 음악을 중심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 음악 인재 양성에 나선다. 신설되는 음악학과는 이론과 실기를 아우르는 균형 잡힌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성악 등 전공 실기 교육을 비롯해 음악이론, 음악사, 시창·청음, 합주 및 합창

2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 자선 탁구대회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의 오광헌 단장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에 나섰다.보람그룹은 오광헌 보람할렐루야탁구단 단장이 자선기금 모금을 위한 ‘사랑의 스매시 자선 탁구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광헌 단장을 비롯해 천안 지역 배재우탁구클럽 회원 40여 명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3

엔씨소프트, 엔씨패밀리존 'PC 게임방 페스티벌'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연말을 맞아 내년 1월 14일까지 엔씨패밀리존(NCFZ) ‘PC 게임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엔씨패밀리존에서 △엔씨(NC) MMORPG(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리니지M, 리니지2M, TL, BNS NEO, 아이온2 등) △통합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