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저녁 시간 ‘콜키지 프리’ 서비스 도입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3:37: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의 저녁 다이닝 경험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저녁 8시 이후 전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매장 와인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저녁 8시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고객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와인은 물론, 직접 준비한 와인도 아웃백 메뉴와 즐길 수 있다.

 

▲ [사진=아웃백]

 

기존에는 멤버십 고객 여부와 자사 와인 구매 조건에 따라 병당 콜키지 요금이 부과됐다. 그러나 이번 콜키지 프리 도입으로 저녁 시간대 고객은 요금 부담 없이 와인을 곁들이며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웃백은 내년 2월 28일까지 호주 프리미엄 와인 ‘투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기존 8만원에서 25% 할인된 6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와인을 1병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시간과 관계없이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적용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고객분들이 더 특별한 저녁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로서 아웃백은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식사가 아닌 일상 속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사이언스, 의대생 전용 ‘HMP 앱’ 출시…국가고시·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가 의대생을 위한 전용 플랫폼을 선보이며 의료인 대상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한미그룹의 의료 전문 플랫폼 ‘HMP’는 25년간 축적한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대생 전용 앱 ‘HMP 의대생’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은 의사 생애주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대학생 단계까지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2

LG디스플레이, 안전한 일터 조성 위해 협력사와 맞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디스플레이는 파주 사업장에서 중대재해 예방과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2025년 안전보건 포럼’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포럼에는 LG디스플레이 주요 협력사 70개 회사 대표 및 고용노동부 고양지청, 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 관계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3년부터 협력사 맞춤형 안전보건 강연 협

3

KT알파 쇼핑, '25 F/W 패션쇼서 신상 40여종 대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24일, F/W 시즌을 맞아 업계 최초로 AI가상모델과 실제 모델이 함께한 프리미엄 패션 쇼케이스를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세 가지 테마 △Retro Glam △Natural Cozy △Romantic Lux 로 구성되었으며, 각 테마는 브랜드 철학과 시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