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외 50 개 노선 매진 특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4:00: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국내외 총 50개 노선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매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매진 특가 운영 기간은 12월 4일부터 11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2월 4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제외) 

 

▲ [사진=진에어]

 

국제선은 총 35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 조회 후 할인이 즉시 적용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된다. 일본 및 중화권 노선은 최대 10%, 동남아·괌 노선은 3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부산발 방콕, 세부, 다낭, 괌 및 인천발 괌 등 5개 노선은 현재 홈페이지 상에 최저가로 표출 중인 ‘온라인 특가’에 해당 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고객 혜택 폭을 확대했다. 

 

국내선은 현재 진에어가 운항 중인 15개 전 노선 대상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제주~광주, 제주~대구, 김포~여수 10% △김포~포항, 제주~울산, 제주~부산 7% 등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12MAEJIN’를 복사 후 항공권 검색 시 ‘프로모션코드’ 란에 붙여 넣어 구매하면 된다. 대상 노선 및 탑승 기간별 할인율 등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항공권 또는 사전 수하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항공권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카카오페이-카드/머니’를 선택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kg 사전 초과 수하물’의 경우, 국내선은 기존 1만원에서 9900원 할인 받아 단돈 100원, 국제선은 노선에 관계 없이 1만원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수하물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카카오페이’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25년도 마지막 매진 특가인만큼 올해 최대 수준으로 할인폭을 확대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멀리 동남아 휴양지부터 가까운 제주여행까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마음을 채워줄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ASL(Association of Strategic Leaders)과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ASL은 성균관대·이화여대·한양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대학생 연합 학술 단체로, 기업과 연계한 산학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의 경영 전략 및 컨설팅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코웨이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2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개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025/2026 동계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5일 본격 개장하고 겨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전체 길이 6,84m에 달하는 총 10개 면의 슬로프와 10기의 리프트를 갖췄다. 올해부터는 최상급 코스 ‘락’ 슬로프를 재운영하고,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의 어트랙션을

3

글로벌비전·글로벌한부모센터·다문화사랑회, 7일 국회서 ‘다문화한부모가정 고용안정’ 정책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사단법인 글로벌비전과 비영리민간단체 글로벌한부모센터, 다문화사랑회는 정태호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공동으로 오는 7일 오후 3시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25 다문화한부모가족 고용안정제도 개선 정책 세미나’를 개최한다.이번 세미나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교보생명, 사회연대은행 함께만드는세상이 후원하는 ‘다문화한부모가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