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4:12:38
  • -
  • +
  • 인쇄
서울지역 공공배달앱으로 주문 시 혜택 제공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즈치킨의 원조 멕시카나가 전국의 모든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에서 방문 포장과 내점 이용 시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모든 제품을 구매 및 결제 가능하도록 시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정부 차원의 소비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지급이 개시된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신용·체크카드, 선불카드, 지역상품권 중 선택 수령이 가능하며, 본인 주소지 관할 행정구역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금번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멕시카나 치킨의 시그니처 제품 ‘치필링’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이번 기회를 통하여 ‘치필링’에 대한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업체 측은 전망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은 기존에 접해볼 수 없었던 맛과 비주얼로 출시 직후부터 치킨 업계에 큰 반향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단기간에 자리 잡으면서 치킨 소비의 트렌드에 새로운 획을 그은 제품이다.

‘치필링’은 기존에 접해왔던 토핑을 ‘얹거나 뿌리는’ 방식이 아닌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으로 ‘넣는’ 새로운 방식을 통하여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완전히 새로운 형태를 통하여 기존 치킨과의 차별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소스와 반반제품 구성을 통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각양각색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많은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멕시카나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공공배달앱 ‘서울배달+땡겨요’를 통하여 서울사랑상품권으로 2만원 이상 3회 주문 시 상품권 금액 1만원을 환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시민의 경우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수령 후 혜택을 이용하면, 타 결제 수단보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저희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취급 시행이 소상공인인 가맹점주님들의 실질적인 매출 향상과 소득 증대에 이바지하고, 많은 고객 분들께 구매 편의성 제공을 통한 체감적 혜택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정부의 이번 정책이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의 취지인만큼 앞으로 가맹본부도 각 가맹점의 수익성 제고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