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인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 출시 직후 와디즈서 조기 완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22: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은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이 와디즈에서 조기 완판됐다고 16일 밝혔다.

 


‘루트인 올레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계량해 섭취하는 현대인들의 루틴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별도 계량할 필요 없이 1포에 엄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레몬 오일, MCT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공복 섭취에도 속 쓰림을 줄이기 위해 레몬즙 대신 레몬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루트인 올레샷’은 270만 포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 선택을 받은 ‘루트인 크런치’에 이은 신제품인 만큼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당시 펀딩 시작 20분 만에 1억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만에 약 2억7000만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최종 펀딩 금액 4억5000만 원으로 조기 마감했다. 루트인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앵콜 펀딩을 이어간다.

루트인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루트인 올레샷’은 제품이 가진 편의성과 특장점이 만나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지게 됐다”라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유통 채널에 입점시키며 판매 채널을 넓혀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프로모션 효과…매출 2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외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함

2

코웨이, 국내외 고른 선전에 3분기 영업익 2431억원...17.4%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국내외에서 모두 순항하며 3분기에도 준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코웨이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4% 늘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 254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이로써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8% 오른 3조 6

3

자연드림, 11월 전 품목 할인 및 페이백 적립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최대 30% 할인적립(페이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연드림은 10월 13일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라는 새로운 약속을 시작했다. 어디서 사도 같은 가격을 보장하고, 적립된 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