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인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 출시 직후 와디즈서 조기 완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22: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은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이 와디즈에서 조기 완판됐다고 16일 밝혔다.

 


‘루트인 올레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계량해 섭취하는 현대인들의 루틴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별도 계량할 필요 없이 1포에 엄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레몬 오일, MCT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공복 섭취에도 속 쓰림을 줄이기 위해 레몬즙 대신 레몬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루트인 올레샷’은 270만 포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 선택을 받은 ‘루트인 크런치’에 이은 신제품인 만큼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당시 펀딩 시작 20분 만에 1억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만에 약 2억7000만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최종 펀딩 금액 4억5000만 원으로 조기 마감했다. 루트인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앵콜 펀딩을 이어간다.

루트인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루트인 올레샷’은 제품이 가진 편의성과 특장점이 만나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지게 됐다”라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유통 채널에 입점시키며 판매 채널을 넓혀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