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오 드 빠르펭·바디 오일 담은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09:00:44
  • -
  • +
  • 인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시선 잡아끌어…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 강력 추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샤넬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와 기프트 시즌에 맞춰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을 담은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를 선보인다.


4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되는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로 구성됐다.
 

▲샤넬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와 기프트 시즌에 맞춰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을 담은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샤넬]

 

글로벌 브랜드 샤넬 특유의 럭셔리한 감각에 맞춰 골드 컬러가 매혹적인 코코 마드모아젤 레터링 장식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다.

우선 샤넬의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은 자유롭고 대담한 표현을 원하는 이를 위한 향기를 바탕으로 모던함의 에센스를 담은 앰버리 계열 여성용 향수다.

반짝이는 오렌지 에센스의 상쾌함으로 시작해 쟈스민과 로즈 어코드가 어우러진다. 인도네시아산 팟츌리와 아이티산 베티베의 따뜻한 향기가 시그니처로 관능적인 느낌까지 전달해준다.

아울러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은 코코 마드모아젤 고유의 매력과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 오일로 실크를 만지는 듯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줘 새틴처럼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보다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스프레이 형식인 만큼 바디에 간편하게 뿌려 사용할 수 있다.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는 바디 오일을 먼저 바른 다음 향수를 스프레이 하는 식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 감각적인 앰버리 향을 보다 오랫동안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코코 마드모아젤 리추얼을 완성하게 되는 것이다.

한편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코프레 세트’는 지난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해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정성과 사랑을 담아 선물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