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의 새로운 랜드마크, ‘더샵 오창프레스티지’ 분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14:33:2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일대에 위치한 ‘더샵 오창프레스티지’ (구)전용 84㎡형 주거 상품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오창과학산업단지 옆에 자리하며, 총 869가구 중 225실이 (구)전용 84㎡형 주거 상품으로 구성된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포스코이앤씨 제공

 

분양 측에 따르면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있다. 또한, 전 세대에 시스템 에어컨 4대를 무상으로 제공 예정이며, 특히 단지 내 메디컬센터를 조성하여 입주민들이 건강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입주민들은 신속한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번 분양은 실속형 (구)전용 84㎡형 구조로, 4베이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넓고 개방감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첨단 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직주근접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방사광가속기가 2027년 완공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이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주요 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청주 도심 및 외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주변 상업 및 공공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인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첨단산업 특화단지와의 시너지 효과로 주거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며"오창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2026년 하계 스케줄 오픈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2026년 하계 스케줄 항공편 예약 오픈을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6일까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하며, △일본 △중화권 △동남아 △유럽 △미주 △중앙아시아 △대양주 등 국제선 및 국내선 6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10월

2

파라타항공, 인천-나리타 노선서 지속가능항공유 사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국내에서 생산한 SAF(지속가능항공유)를 인천~나리타 노선에서 사용하기로 했다. SAF(지속가능항공유)는 폐기름이나 동,식물성 유지 등 친환경 원료를 활용해 만든 항공유로 일반 항공유보다 탄소 배출량을 최대 80% 가까이 줄일 수 있어 효과적인 탄소 감축 수단으로 평가받고 있다. 파라타항공은 오는 11월 17일로 예정된

3

풀무원샘물, 9개월간 누적 판매 2억 4천만 병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샘물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풀무원샘물(330ml, 500ml, 1L, 1.5L, 2L) 누적 판매 2억 4000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올해 ‘요리의 기본 재료로서 물의 가치’를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셰프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요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