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4:21:4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지난 14일 출시한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선보인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의 네 번째 시리즈다.

 

▲ [사진=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바삭한 감자칩에 고추장과 간장, 마늘을 조합한 시즈닝으로 한국식 양념치킨의 매콤 달콤한 풍미를 담은 제품이다.

 

온라인에는 “말 그대로 진짜 양념치킨 맛이라 놀랐다”, “옛날 양념치킨의 달짝지근하고 매콤함이 그대로 구현된 제품”, “시즈닝 풍미가 진해 맥주 안주로 손색없다” 등 소비자 호평이 확산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 반응 외에 농심이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 마케팅도 흥행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농심은 최근 KBO와 손잡고, KBO 포스트시즌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증정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양념치킨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로 출시 초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포테토칩으로 다양한 K푸드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큐텐 메가포' 인기 랭킹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라’(Sara)와 컬래버한 ‘컨실 블렌더 팔레트’가 지난 10월 초 진행된 큐텐(Qoo10) 메가포 행사에서 ‘인기 제품 랭킹 종합 1위’에 등극했다고 27일 밝혔다. 루나는 146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인기 유튜버 사라와 함께 현지 소비자들의 피부

2

국순당, ‘2025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 한정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은 올가을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5 햅쌀로 빚은 첫술’을 2만400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국순당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17년째 한 해도 거르지 않고 ‘햅쌀로 빚은 첫술’을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며 추수 이후 햅쌀로 막걸리를 빚어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던 조상들의 술 문화를 이

3

아카이브 앱크, ‘플링 오브 센시스’ 도쿄 팝업스토어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정제된 취향과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올드하우스(OLDHAUS)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플링 오브 센시스 팝업 인 도쿄(Fling of Sense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