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과일 탄산주 '레몬진' 패키지 리뉴얼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0 14:23: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2021년 출시 이후 약 4년 만에 과일 탄산주 ‘레몬진’ 패키지를 새 단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뉴얼은 통레몬 그대로 침출해 진한 레몬 맛과 상큼함을 가진 레몬진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새 단장한 레몬진은 레몬 모양의 배경을 노란색으로 강조하고, 레몬 그림을 추가해 통레몬을 침출한 제조 공법과 레몬의 풍미를 시각화했다. 배경의 펜 그림을 간결하게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 표시를 제품 중앙에 배치해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레몬진은 통레몬 그대로 침출한 과일 탄산주로 4.5도, 7도, 9도의 다양한 알코올 도수로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21년 5월 출시 이후 2024년 12월까지 매출이 연평균 40% 이상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가수 ‘안유진’이 등장하는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에서 올해 1월 말 기준 누적 조회수 약 65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패키지는 눈에 띄는 노란색 색감과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레몬진만의 제조 공법과 차별화된 상큼함을 강조했다.”라며 “부담 없이 탄산주를 음용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레몬 탄산주로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콘셉트 장인...매일이 리즈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드러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

2

'전현무계획2' 전현무X나폴리 맛피아 "집돌이에 술, 담배 안해" 영혼의 단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전현무와 나폴리 맛피아가 뜻밖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모습으로 ‘영혼의 단짝’ 케미를 발산한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전현무가 자리를 비운 곽튜브(곽준빈) 대신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3

로이킴 "'로이킴상우'로 사적인 삶과의 간극 줄어든게 오히려 좋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22일 공개된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10월호 화보에서 ‘우아한 고요’ 콘셉트에 맞춰 나른한 듯 우아하게, 자유분방한 포즈 속 카리스마 넘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