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영국 프리미엄 펫 샴푸 ‘닷닷펫’ 국내 론칭…반려견 모질별 맞춤 케어 첫 선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4:27: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영국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닷닷펫(Dotdotpet)’의 펫 샴푸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모질 특성에 맞춘 3종 구성으로, 단모·이중모·장모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닷닷펫은 202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펫 케어 브랜드로, 건강·미용·스킨케어 분야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영국 반려동물 박람회 ‘PATS’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 시장에 출시된 샴푸 라인업은 ‘릴렉싱 솔루션’을 핵심 콘셉트로 설계됐다. 영국에서 1,000마리 반려견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호 테스트를 기반으로 개발한 ‘샤인브라이트 향’을 적용해 목욕 과정에서 반려견의 정서적 안정감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 동아제약, 영국 프리미엄 펫 샴푸 ‘닷닷펫’ 국내 론칭

편의성도 강화했다. 뒤집어 사용해도 내용물이 새지 않는 ‘스퀴즈 보틀’ 패키징을 적용해, 목욕 중 움직임이 많은 반려견을 한 손으로 지지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사용하도록 설계했다.

제품 기능 역시 차별화했다. 영국 독자 기술 ‘Neofresh®’를 적용해 반려견 특유의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유익균 생장을 돕는 ‘Prebio-Base’ 성분을 포함해 피부 컨디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벳플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과 논슬립 목욕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닷닷펫은 단순한 세정 제품을 넘어 반려견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목욕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사업을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인바운드 시장 회복 흐름에 맞춰 중국 FIT(개별관광객)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9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알리페이플러스(Alipay+)와 함께 중국·홍콩 주요 매체 기자단을 본사로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중국 FIT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및 운영 전략과 향후 협업 방향을 공유했다

2

신세계인터 자아,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8월 신규 론칭한 여성복 자아(JAAH)가 이달 10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자아는 청담점 1층에 44㎡ 규모로 약 3개월

3

IBK기업銀, ‘IBK 1st LAB’ 7기 참여기업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서울핀테크랩과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베드 ‘IBK 1st LAB(퍼스트 랩)’ 7기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IBK 1st LAB’은 은행 외부의 디지털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기업은행의 상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접목할 수 있는지 실험·검증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테스트 베드이다.기업은행은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