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연말 감사제’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4:30: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2025 연말 감사제’를 29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올해의 인기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렌탈료 반값 할인과 경품 증정을 진행한다.

 

▲ [사진=코웨이]

 

올해 코웨이닷컴에서의 ‘BEST 4’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트리플체어 안마의자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2개월의 렌탈료 반값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는 ‘에르메스 오도렌지 베르테 바디 3종 세트’도 증정한다.

 

정수기·청정기·비데·침대 제품군 등 제품들도 최대 1년 동안 렌탈료 반값 할인을 제공한다. 제품을 2대 이상 패키지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10%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로얄크래프톤 라미스 커트러리 4인 세트’를 선물한다.

 

감사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코웨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인정받은 베스트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경험해 보시고, 풍성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꿈꾸던 여유, 긴 여운 오키나와’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가 오키나와 핵심 관광지와 해변 휴양을 결합한 기획전을 선보이며 일본 단거리 수요 공략에 나섰다. 모두투어는 19일 ‘꿈꾸던 여유, 긴 여운 오키나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키나와는 인천공항 기준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단거리 해외 여행지다. 에메랄드빛 해변과 온화한 기후, 류큐 왕국의 역사·문화 자원을 갖춘 복

2

프로팩, 선거 후 수거·운반·소각 부담 줄일 '친환경 현수막' 상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친환경 소재 전문기업 프로팩(Pro-Pac)은 선거 후 발생하는 수거·운반·소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100% 생분해 선거 현수막'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선거가 끝난 도심 거리에는 찢겨 나간 현수막과 수거 더미, 소각장으로 향하는 폐플라스틱 행렬이 늘 비슷한 풍경으로 되풀이된다. 짧게는 몇 주 사용되는

3

오리온, ‘찍먹 오!감자 버터갈릭감자튀김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19일 국민 스낵 ‘오!감자’의 신제품 ‘찍먹 오!감자 버터갈릭감자튀김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감자튀김을 다양한 소스와 조합해 즐기는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이른바 ‘감튀 모임’이 확산되며 갈릭디핑소스를 곁들인 감자튀김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