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병오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기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병오년 복(福) 달리자’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 |
| ▲ [사진=KT알파 쇼핑] |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회사는 1월 8일부터 25일까지 건강식품 및 뷰티 방송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최대 1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송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2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코지마 안마의자(문체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둘째 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7일까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3000원이 즉시 지급된다.
대표적인 뷰티 상품으로는 2024~2025년 뷰티 카테고리 1위 브랜드인 동국제약의 ‘마데카크림’을 비롯해 리프팅 케어 제품 ‘성분에디터 녹는실앰플’, 보습 제품 ‘가히 멀티밤’ 등이 포함됐다.
건강기능식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비에날씬 다이어트유산균’, 지방 흡착·배출을 돕는 ‘데이즈온 원데이 알파CD’, 단백질 보충 제품인 ‘닥터루템 알부민 플래티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닥터린 콘드로이친+K2’ 등을 선보인다.
겨울철 홈트레이닝 수요를 겨냥해 ‘나인닷 지압 순환 머신’, ‘숀리 에어스탭퍼’, ‘스포틀러 원더바이크’ 등 운동기구도 함께 판매한다.
KT알파 쇼핑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한 생활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