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36: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5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팀을 선택하면 된다.

 

▲ [사진=bhc]

 

첫 응모 이후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29일(월)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은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각 경기별로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되며, 경기 일정과 좌석은 내야 지정석으로 랜덤 배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지류 티켓이 앱 등록 주소로 배송되며, 세부 사항은 bhc 자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KBO 포스트시즌 흥행 열기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스포츠 협업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기반 개인 맞춤형 피부 관리 어플리케이션 ‘바이오메디'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엠피컴퍼니가 AI 기반의 개인 맞춤형 피부 관리 어플리케이션 ‘바이오메디'를 선보이며 에스테틱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바이오메디는 과학적 근거 없이 일률적으로 제공되던 기존 시술의 한계를 넘어, 고객의 생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시중의 피부 관리 시술은,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도 개

2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 2024년 12월 인도네시아 울라마위원회(MUI)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8월 초 수입허가(ML)를 완료했다. 11월부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현지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3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출시 1주년 기념 미니샷잔 한정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 출시 1주년을 맞아 ‘미니샷잔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골든블루 쿼츠 미니샷잔 패키지’는 700ml 용량의 ‘골든블루 쿼츠’ 1병과 52ml 미니샷잔 2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골든블루 쿼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번 패키지에 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