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9 14:38:26
  • -
  • +
  • 인쇄
매끈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메이크업…올 3월부터 만나볼 수 있어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는 3월1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전 세계 모든 여성의 내면에 잠재된 눈 부신 빛을 끌어오면서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는 3월1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이번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핑크와 베이지 색상의 자수 까나쥬 패턴을 입힌 꾸뛰르 쿠션 케이스인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가 돋보인다.

또 미세 펄 피그먼트로 즉각적으로 얼굴에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가 선을 보인다. 마지막으로 아시아인 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으로 빛나는 아름다움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디올 포에버 루틴이 완성된다.

당장 2월19일 디올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은 핑크와 베이지 2개 컬러 한정판 꾸뛰르 케이스다.

아이코닉한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 백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까나쥬 패턴에 크리스챤 디올 로고 밴드가 장식된 제품이다. 개인 스타일·감성에 따라 맞춤 쿠션 케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오는 3월1일 빛나는 피부를 위한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슬림한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또는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의 가방과 클러치 속에 언제 어디든 간편한 휴대 편의성이 장점이다.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주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화사한 핑크 ▲반짝이는 펄 화이트 ▲빛나는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쉐이드와 두 볼을 생기 있게 물들여줄 로지·피치 2가지 블러쉬 컬러까지 총 5개 쉐이드를 갖췄다.

원하는 대로 하이라이터 또는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촉촉하게 해주는 리퀴드 포뮬러에는 모든 각도에서 빛을 반사하는 미세 펄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아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92%(ISO 16128 따른 단순 계산시)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는 하루 24시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스킨 글로우·루미너스 매트 등 2개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은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로 더 아름답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데일리 피부 메이크업 루틴으로 개성에 따라 피니쉬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밀착력을 통해 피부가 쓰로 숨을 쉬는 듯 메이크업을 하루 24시간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아울러 디올 포에버(DIOR FOREVER)는 2007년 첫선을 보인 뒤 피부 톤·피부 타입·라이프 스타일에 상관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해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올 포에버는 아름다운 피부 표현으로 스스로 더 사랑할 수 있게 되고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의 시작이라는 철학을 구현하고 있다.

한편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핑크·베이지)은 이날부터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또 매혹적인 빛으로 가득한 광채를 선사하는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 등 7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판된다.

아울러 롯데온(LOTTE ON)과 SSG.COM 등 7개 온라인 쇼핑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도 같은 시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뚜레쥬르, 유니콘·무지개 담은 신년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신년을 맞아 새해의 설렘과 희망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을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콘과 무지개를 메인 콘셉트로,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을

2

아웃백, 연말에도 멈추지 않는 나눔…전국 매장서 ‘러브백 캠페인’ 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에도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연말에 집중되는 일회성 기부를 넘어, 연중 상시 운영되는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목표로 한다. 올해 역시 전국 매장이 자발적으로 참

3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포뮬러’ 임상 공개 25주년…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는 유산균 포뮬레이션 ‘드시모네 포뮬러(DeSimone Formulation®, DSF)’의 임상 공개 25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헬스케어는 연말을 맞아 드시모네 포뮬러가 걸어온 25년간의 연구·임상 성과와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내년 2월 1일까지 드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