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글로벌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8 14:42: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현대미술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Ohana Hatake)’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패션·음악·예술 전반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온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는 대표 작품 ‘스마일 플라워’ 모티브를 활용한 디자인과 EVA 소재를 사용한다. 최근 홈 코지(Home Cozy) 트렌드와 맞물려 개성 있는 실내용 슬리퍼로도 국내외 셀럽들 사이에서 인기다.

 

▲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지난 4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통해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으며, 당시 준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됐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40만 페이지뷰를 기록하며 월간 패션 카테고리 라이브 시청 1위에도 올랐다.

 

이에 따라 CJ온스타일은 '오하나 하타케' 2차 물량도 최초로 공수하고, 셀럽 MC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홈파티 콘셉트로 마케팅 캠페인도 병행한다. 8일에는 방송인 김호영 <투머치쇼>에서 ‘오하나 풀블룸’ 라임 제스트를, 9일배우 기은세 <은세로운 발견>에서 상그리아 색상을 최초 공개한다. 11일에는 방송인 이나연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이어간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취향이 세분화되며 영향력 있는 IP 기반 상품의 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CJ온스타일은 스포츠, K-콘텐츠, 글로벌 캐릭터 협업을 넘나들며 IP 커머스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그 연장선에서 이번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협업은 글로벌 IP 포트폴리오 강화의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인 CJ웰케어가 지난 5일 약국 경영 토탈 플랫폼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CJ웰케어는 이번 협약으로 약국 전용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유통 기반을 확보했다. 협약 대상 제품은 ‘바이오코어 1000억 유산균’ 단일 제품으

2

오늘의집, ‘2025 끝내주는 세일’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연말을 맞아 ‘2025 끝내주는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이널 특가’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 상품들을 엄선해 파격 특가에 판매하는 ‘스페셜 오늘의딜’이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닉스의 더 시프트 미니 김치냉장고, 매직캔의 히포2 오토실링 올화이트 오브제 에디션, 마틸라의 극세사 차

3

우리銀, 법인카드 포인트 1억1000만원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법인카드 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 약 1억1100만원을 ‘세이브더칠드런’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지원에 적립된 포인트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세이브더칠드런 6100만원 △월드비전 5000만원을 기관에 전달했다.세이브더칠드런은 전국의 결식 위기 아동 약 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