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4:42:09
  • -
  • +
  • 인쇄
블루밍 부케·오 드 퍼퓸 등 2개 타입…꾸뛰르 오브제로 재탄생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꾸뛰르 감성을 담은 새로운 타입의 향수 ‘미스 디올 미니 미스 (Miss Dior Mini Miss) 솔리드 퍼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크리스챤 디올의 여성용 대표 향수인 ‘미스 디올’을 재해석한 것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으로 고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꾸뛰르 감성을 담은 새로운 타입의 향수 ‘미스 디올 미니 미스 (Miss Dior Mini Miss) 솔리드 퍼퓸’을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막 피어난 싱싱한 부케를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향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매혹적인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등 2개 타입이다. 이들은 미스 디올 향수의 매력을 솔리드 퍼퓸으로 담아냈다.

특히 디올의 꾸뛰르 스타일로 미스 디올 컬러의 아이코닉 하운즈투스 패턴으로 직조된 우아한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간편하게 휴대하고 자연스럽게 산뜻한 플로럴 노트를 더할 수도 있다.

로즈 왁스를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은 끈적임이 덜해 피부에 은은한 향기와 함께 수분감, 편안함을 준다. 더욱이 향수를 뿌린 다음 미니 미스를 덧발라 준다면 미스 디올 특유의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관계자는 “미스 디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며 “디올의 퍼퓨밍 스타일로 감각적인 꾸뛰르 오브제가 돼 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또 “디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투명한 솔리드 퍼퓸이 미스 디올의 다채로운 세계로 고객들을 이끌고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비롯한 미스 디올 향수 모든 제품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과 SSG.COM 등 7곳의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프로그래밍 경진대회(SCUPC)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2025 서울사이버대학교 프로그래밍 경진대회(SCUPC)'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빅데이터·AI센터와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인공지능학과 주최로, 온라인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백준 온라인 저지(BOJ)에서, 오프라인은 서울사이버대에서 진행했다.2025년 대회는 2024년

2

티웨이항공, 싱가포르 가면 말레이시아까지 무료…셔틀버스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싱가포르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Johor Bahru)행 셔틀버스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026년 3월 31일까지 인천~싱가포르, 제주~싱가포르 노선 항공권을 예약한 승객에게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를 오가는 셔틀버스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3

“560만 명 실었다”…이스타항공, 데이터로 본 ‘2025 여행 트렌드’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은 올해 고객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2025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총 560만 명의 승객을 수송하며 전년 대비 약 2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12월 29일 기준 누적 탑승객 수는 1200만 명을 넘어섰다. 항공기 운용 규모도 확대됐다. 이스타항공은 B737-8 신기재 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