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에너지스, 中 선전서 고객 초청 세미나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4-19 14:43:1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18일 중국 선전시에 있는 랑함 호텔에서 고객사 100여곳의 임직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 플라스틱 전시회인 차이나플라스에 참석하고자 선전을 방문한 고객을 상대로 진행됐다.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중단됐다가 4년 만인 올해 다시 개최됐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전시회에 부스를 설치하는 대신 핵심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행사의 고객 초청 행사인 기술 세미나를 진행해 고객에게 최신 석유화학 동향을 공유하고 제품 경쟁력 등도 홍보했다.

특히 올해 세미나에서는 한화토탈에너지스의 대표 고부가가치 제품인 합성수지제품과 각종 신기술을 선보였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새롭게 개발한 파이프용 PP와 PE 제품이 소개됐다.

두 번째 세션에는 ADL(Advanced Double Loop) 공정에서 생산된 병뚜껑용 PE 제품을 다뤘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자동차 내외장재와 전자제품 등에 사용되는 복합 폴리프로필렌(PP) 시장 동향과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재생 PP 등을 설명했다.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한동안 고객을 직접 만나는 영업활동이 어려웠는데 오랜만에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