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44: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이자 추석 특집으로 진행했으며,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사진=매일유업]

 

셀렉스는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2025년 6월) ▲프로틴 음료 소비자 관심도 1위 ▲네이버 단백질 파우더 및 음료 1위 ▲무신사 뷰티 1위(2025년 8월) 등을 달성했다.

 

이번 왕톡 홈쇼핑 방송에서 최고 매출 성과를 일으킨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기능성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근력단백질(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은 지난 2023년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소재이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유제품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던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비타민B 2종 등 근육과 뼈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배합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그 동안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서 셀렉스를 신뢰하고 계속 선택해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에 홈쇼핑 방송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