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 디지털 콘텐츠 공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4 14:46:59
  • -
  • +
  • 인쇄
다운 레전드 비주얼 ‘눈길’…청량함·소년미 가득한 모습 연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14일 공개했다.

 

셀린느와 메종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 뷔는 이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화보를 통해 특유의 청량한 느낌과 미소년 비주얼을 선보였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셀린느]

 

더블유 코리아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공개된 이번 디지털 콘텐츠는 시리즈로 공개된 게시물을 통해 셀린느와 함께 하는 뷔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보여준다.

이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처럼 공개된 뷔의 콘텐츠는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서머 24 컬렉션 화보다. 봄기운 가득한 청춘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방탄소년단 뷔의 시원시원한 매력이 돋보인다.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에서 뷔가 착용한 셀린느 옴므 서머 24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이미지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셀린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