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2월 3주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13위 석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4:47:01
  • -
  • +
  • 인쇄
오프라인 모임 폭발적 관심, 수험서 구매 이어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최근 개최한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차트까지 석권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합격 명가’로서의 위상을 과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이미지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주별 베스트셀러 차트(2025년 12월 3주차 기준)에서 1위부터 13위까지를 자사 교재로 모두 채우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는 본격적인 2026년 제37회 시험 준비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의 선택이 에듀윌로 집중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베스트셀러 줄세우기’ 현상은 지난 10일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봄에서 열린 ‘2025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의 폭발적인 열기가 그대로 이어진 결과로 풀이된다.

에듀윌은 지난 9일 부산에 이어 10일 서울에서 릴레이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며 팬데믹 이후 6년 만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의 부활을 알렸다.

‘전설의 귀환’이라 불린 이번 합격자 모임은 행사장 공간의 한계로 인해 선착순 조기 마감이 될 정도로 합격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현장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은 합격생들이 운집해 합격의 기쁨을 나눴으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적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때마다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 이후의 탄탄한 네트워크와 사회 진출까지 지원하는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이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강력한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면서 “선배 합격생들이 보여준 뜨거운 열기가 2026년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전해져 교재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베스트셀러 차트에는 2026년 공인중개사 ‘기본서’ 6종을 비롯해 에듀윌 스타강사진의 ‘합격서’ 7종도 모두 상위권에 포진하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필수 수험서로 자리 잡았음을 증명했다.

에듀윌의 기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생소한 용어와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합격서는 기본서 이론 중 시험에 꼭 출제되는 필수 이론만 초압축하여 단권화한 교재다. 실제 수업 판서 내용과 출제 포인트 등 에듀윌 스타 강사진의 합격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강의와의 연계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자 수가 선택의 기준’이라는 철학 아래, 검증된 합격 데이터와 2만 2천여 명에 달하는 동문회 정회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교육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실비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실비아’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실비아’는 완드와 수정구를 사용하는 땅 속성 원거리 서포터다. 일반 스킬 ‘왕바위 쿵! 하늘로 붕!’은 바위로 내려찍은 뒤 범위 내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땅 속성 아군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

2

도미노피자, ‘아듀 골든 2025’…모든 피자 포장 50%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5년 연말을 맞아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 ‘아듀 골든 2025’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 앱을 통해 모든 피자(M·L 사이즈)를 포장 주문할 경우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은 ID당 1매가 지급되며, 최대 피자 2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쿠

3

컴투스, 한국환경공단과 ‘그린리턴 사업’ 기부금 전달식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한국환경공단 수도권서부환경본부와 함께 ‘그린리턴 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린리턴 사업’은 깨끗이 분리세척해 배출된 고품질 재활용품을 수거하고 그에 따른 회수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컴투스는 지난 8월 한국환경공단 수도권서부환경본부 및 재활용 업체와 관련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이후,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