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커피앳웍스, 독도의 날 맞아 '독도 블렌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4:49: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오는 25일 ‘독도 블렌드’를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독도 블렌드’는 콜롬비아 오렌지 버번 원두를 베이스로 에티오피아와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해 완성했다.  브루잉 커피로 주문해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 원두(100g, 200g) 등 형태로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독도의 실루엣과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25일부터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 [사진=SPC]

 

커피앳웍스는 독도 테마 편집숍 ‘독도문방구’와 함께 기념 굿즈도 선보인다. 멸종된 독도 바다사자 ‘강치’ 일러스트가 담긴 머그컵으로 드립백과 함께 구성된 세트도 판매된다. 25일부터 커피앳웍스 전 매장, 독도문방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서준범 한국화 작가의 독도 수묵채색화 엽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독도문방구는 2014년부터 독도를 주제로 다양한 문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커피앳웍스는 독도 블렌드 관련 제품 판매 수익금의 10%를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독도 관련 교육 및 홍보 활동에 활용된다.

 

커피앳웍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독도송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독도는 우리 땅’을 부르는 고객에게 ‘독도 블렌드’ 브루잉 커피 1잔을 증정하며, 챌린지는 제품 판매 기간 동안 운영된다.(매장당 하루 선착순 5명)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국내 각지의 지역 테마와 이야기를 담은 ‘오!서울 블렌드’와 ‘오!인천 블렌드’ 시리즈에 이어 아름다운 한국의 섬 독도를 주제로 ‘독도 블렌드’를 선보인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커피 경험을 통해 지역의 가치를 함께 나누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블리, 패션·뷰티 강세에 블랙프라이데이 역대 최대 성과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강세 속에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블프)에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된 에이블리 블프는 첫날부터 역대 최고 일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시작과 동시에 흥행을 예고했다. 블프 기간 에이블리

2

서울디지털대, ‘공간정보융합기능사’ 실무 강좌 K-MOOC서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이하 케이무크)에서 2025년도 2학기에 ‘QGIS로 끝내는 공간정보 실무 위성영상, 처리부터 AI 분석까지’가 신규 강좌로 개설됐다고 10일 밝혔다. 강좌 운영 기간은 2026년 2월 28일까지다. 이번 강좌는 공간정보융합기능사 자격 취득을 위한 묶음강좌 ‘도전! 공간정보융합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토)까지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유럽 4개 노선(파리·로마·프랑크푸르트·바르셀로나)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6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