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2025년에도 ETF는 유진에서!'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4 14:53:0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2025년에도 ETF는 유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31일까지 비대면 종합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국내 상장 ETF를 1주 지급한다. 또 해당 고객이 이벤트 신청을 한 그달에 10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하고, 월말 기준 50만원 이상 국내 자산을 보유하면 ETF 3주를 추가로 준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천 ETF 가운데 한 종목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추천 ETF는 시황과 트렌드에 따라 바뀐다. 1월에는 ‘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KODEX 미국S&P500데일리커버드콜OTM’, ‘SOL 미국S&P500엔화노출(H)’, ‘KoAct 미국천연가스인프라액티브’ 등이 추천 ETF에 포함돼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ETF 순매수 규모가 큰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5000원~5만원)도 지급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4회차로 나뉘어 각 기간에 지정된 자산운용사의 ETF를 순매수한 금액에 따라 총 1044명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1차시(1월 2일부터 15일까지)와 3차시(2월 3일부터 14일까지)에는 TIGER(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전 종목을, 2차시(1월 16일부터 31일)와 4차시(2월 17일부터 28일까지)에는 ACE(한국투자신탁운용) ETF 전 종목을 순매수하면 경품 당첨의 기회가 생긴다.

 

유진투자증권은 추천 ETF 거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KODEX, SOL, KoAct 등 제휴 자산운용사의 이벤트 대상 신규상장 ETF를 거래(매수, 매도 포함)하고, 일별 3억원 이상 거래 조건을 충족한 거래금액 상위 5명 또는 10명에게 매일 5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상위 순위에 들지 못하더라도 종목별로 일 3억원 이상 거래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1만원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중개형 ISA 및 연금저축계좌 ETF 이벤트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ODEX, TIGER, RISE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해당 브랜드의 이벤트 ETF 종목을 중개형 ISA 및 연금저축계좌로 순매수한 경우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나 홈·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HTS·MTS)을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