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짬뽕 화끈함 담은 ‘칼칼한 짬뽕칼제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4:54: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신제품 ‘칼칼한 짬뽕칼제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겨울철을 맞아 따뜻한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오뚜기는 칼제비 라인업을 확대했다.

 

▲ [사진=오뚜기]

 

‘칼칼한 짬뽕칼제비’는 생면 칼국수와 수제비로 식감을 살렸다. 해물 육수에 별첨 향미유로 짬뽕 특유의 화끈하고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미역과 맛살 등 푸짐한 고명을 더했다.

 

신제품 ‘칼칼한 짬뽕칼제비’는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칼제비는 오뚜기가 꾸준히 시장을 확장하며 품질 경쟁력으로 키워온 냉장면  대표 제품군”이라며 “짬뽕의 화끈한 맛과 생면의 쫄깃함을 한 그릇에 담아낸 만큼, 추운 겨울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같이 꿈꾸고 싶다"…이경수 코스맥스 회장, 서울대서 출간 ‘북 콘서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은 창립자인 이경수 회장이 신간 '같이 꿈을 꾸고 싶다' 출간을 기념해 모교인 서울대학교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경수 회장은 지난 33년간 사업 과정에서 겪은 역경과 극복의 경험을 전수하면서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충실하며 미래의 기회를 잡아달라"

2

BBQ,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 22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종합 22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BBQ는 전체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발표된 100대 브랜드에서 2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종합 순위에서 한 계단 올랐다. BBQ는 지난 2019년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중 처음으로

3

롯데호텔앤리조트, 뉴욕 호텔 부지 인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뉴욕 대교구의 롯데뉴욕팰리스(LOTTE New York Palace) 호텔 부지를 인수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뉴욕팰리스를 운영 중인 롯데호텔앤리조트(이하 롯데호텔)는 호텔 건물에 이어 토지까지 인수하며, 장기적인 투자 및 운영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토지 인수 금액은 4억9000만 달러(한화 약 7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