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 MZ세대 겨냥 마리떼·로라로라·오클리 신규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5:03:3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가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해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사진 설명 : 타임스퀘어 신규 매장 안내 이미지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로라로라’, ‘오클리’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매장과 팝업을 이달 신규 오픈했다.

먼저 지난 27일 국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러피안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매장을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10월 3일까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4 F/W 가을 컬렉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라워 머그컵을 증정한다.

지하 1층에서도 여러 개의 신규 브랜드가 오픈한다. 먼저 ‘로라로라’는 입점을 기념해 오늘(30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럭키 에그쉘’을 증정하며,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장원영 포토레터’, ‘클래식 레이스 커치프’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로라로라는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로 페미닌한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에서는 ‘TRANSIT EVERYDAY BACKPACK’을 할인 판매하며, ‘TOPO BARK 티셔츠’는 선착순 100장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1975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아이웨어를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소개하고 있다.

국내외 인기 아이웨어 브랜드를 전개하는 편집샵 ‘블루선’에서는 젠틀몬스터, 플립딥, 페이크미 등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이며, 안경 및 선글라스 구매 시 특별 제작 파우치 케이스와 고급 클리너 그리고 1만원 렌즈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

이민희 타임스퀘어 대리는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패션 브랜드를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위해 인기 브랜드는 물론,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