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3종 리뉴얼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5:01: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피죤이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피죤 ‘스프레이피죤’은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을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향기 성분 함량을 3배 강화했다. 피죤에서 진행한 향 지속성 테스트 결과 사용 1시간 후에도 향이 뚜렷하게 유지되었으며,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향이 충분히 인지되는 지속력을 보였다.

 

▲ [사진=피죤]

 

한국의류시험원(KATRI)에서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트리메탈아민과 같이 3대 생활 악취에 대해 99%까지 제거하는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플라스틱과 보존제 3종 등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패키지 디자인은 핑크, 옐로, 블루로 색상을 통일했고 플라워 향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더했다.

 

리뉴얼된 ‘스프레이피죤’ 3종은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120mL, 43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오프라인 할인점, 피죤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스프레이피죤은 피죤만의 향 연구 노하우를 담아 더 깊고 오래 지속되도록 만든 제품이다”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안전성 검증을 강화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야구장에 부라보콘 뜬다”…해태아이스,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는 대표 제품 ‘부라보콘’이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부라보콘은 2026 KBO 리그 정규 시즌을 비롯해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주요 경기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리그 경기 생중계가 이뤄지는 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노출이 진행된다. 올스타

2

휠라, 제주 신제주점 리뉴얼 오픈…관광·지역소비 교차 상권 공략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휠라가 관광 수요와 지역 소비가 결합된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국내 거점 확대에 나섰다.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는 지난달 제주시 연동 신광로 일대에 신제주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주점이 위치한 연동은 2030 제주도민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로드숍 중심의 패션 소비가 꾸준히 이뤄지는 상권으로

3

애경산업, 차병원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성과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피부 장벽 간 상호작용을 규명한 연구 성과를 SCI급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차병원 피부과 신정우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수행됐다. 연구 결과는 SCI(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급 학술지인 대한피부과학회(Annals of Dermatology)에 게재됐다. 연구진은 피부 마이크로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