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양형남 회장, ‘사랑의복지관’ 159번째 희망 전달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5:02:53
  • -
  • +
  • 인쇄
2025년 마지막 나눔 실천
양형남 회장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응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159회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 사랑의복지관에 쌀 100포대를 기탁하며 2025년 나눔 활동의 유종의 미를 거뒀다고 24일 밝혔다.

 

▲ ▲양형남 에듀윌 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남동우 사랑의복지관 관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사랑의복지관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랑의복지관’과 함께했다. 지난달 누적 기부 158톤을 기록하며 15년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에듀윌은 이번 달에도 쉼 없이 나눔을 이어가며 한 해의 마지막까지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유난히 매서운 ‘세밑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의 결식 예방과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달된 쌀 100포대는 사랑의복지관을 통해 식생활 지원이 시급한 저소득 장애인 가정 및 시설 이용자들의 급식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랑의복지관은 장애인들에게 생애주기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전문 복지 기관이다.

에듀윌은 지난달 한부모가정 지원(서울모자의집)에 이어 이번에는 장애인 복지 향상에 힘을 보태며 나눔의 영역을 넓혔다.

남동우 사랑의복지관 관장은 “연말연시는 소외된 이웃들이 더 큰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인데, 에듀윌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우리 이용자들에게 큰 위로와 선물이 됐다”며 “전해주신 쌀로 정성스러운 식사를 마련해 장애인분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양형남 에듀윌사회공헌위원회 회장은 “15년간 이어온 나눔으로 한 해를 마무리해 뜻깊다”며 “이번 나눔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라며, 2026년에도 변함없이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2011년부터 15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 누적 기부량 159톤을 기록 중이다. 이 외에도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교육 기회 격차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AI 교육기업’으로 성공적인 전환을 알린 에듀윌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AI 학습 생태계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hatGPT 프롬프트 강좌, AICE 국가공인 자격증 등 실용적인 AI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시니어·다문화 계층 등 디지털 소외 계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기술과 사람’을 잇는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