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황금 연휴 맞아 추석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5:07: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선물은 더 고급스럽게, 혜택은 더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롯데홈쇼핑]

올해는 식품, 주방에만 국한됐던 구매 혜택을 모든 카테고리로 확대해 명절 쇼핑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매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택형 사은품 ‘보름찬 기프트’ 증정 ▲매일 5천원 할인쿠폰 ▲대량주문 고객 대상 최대 100만원 적립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롯데상품권 증정 ▲모바일 전용 깜짝 특가 ‘싹드림 딜’ 등 다양한 실속형 혜택을 마련했다.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키친타월, 밀폐용기, 커피 교환권, 1만원 적립금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실속 사은품 행사에 고객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매일 5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TV홈쇼핑에서는 해외 고급 식재료부터 국내산 농수산물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최유라쇼’는 ‘특별한 추석’ 특집방송을 열고 18일(목) 선물세트로 구성한 ‘벽제갈비 한우 양념갈비’, 전남 진도에서 공수한 ‘기삼전복’을, 27일(토) ‘청도 반건시’, ‘기장 미역’ 등 지역 특산물을 판매한다.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해외 프리미엄 식재료 물량도 대폭 확대했다.

 

‘올리오에스테파’, ‘노블레사 델 수르’ 등 스페인 오일 전문 브랜드의 고급 올리브유를 비롯해 ‘무씨니’, ‘주세페주스티’ 등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 전통 방식으로 생산된 발사믹 식초도 단독 기획해 선보인다. 

 

명절 인기 식품 ‘횡성축협 한우 모둠세트’, 거창 못난이 과일을 브랜딩한 ‘아름아리 사과·배 세트’, ‘제주산 특대 갈치’ 등 국내산 먹거리도 집중 편성한다. 또한 3년 연속 조기 완판된 17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 ‘WMF 퓨전테크 냄비’,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고급 디너세트 등 글로벌 주방 브랜드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모바일 채널에서는 LA갈비, 명품 액세서리 등 인기 선물을 최대 30% 할인해 깜짝 특가로 선보이는 ‘싹드림 딜’ 기획전을 진행하고,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건강식품, 간편식품 등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최장 10일의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지인에게는 프리미엄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고객 자신은 알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고품질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매일 할인쿠폰과 생필품 사은품, 깜짝 세일 등 실속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절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