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콘서트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5일까지 '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
▲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KB국민은행 제공] |
KB국민은행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파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 둘째 날인 26일에는 현장에 참석이 어려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넥스트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14세에서 25세까지의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콘서트 티켓 2매를, 150명에게 콘서트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콘서트 관련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이 '리브넥스트'의 방송 채널인‘리넥TV’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신인 때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해온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등 온라인 공간에서 에스파와 함께 선보일 KB국민은행의 미래 금융 스토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5월 말까지 '리브넥스트'에서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리브넥스트카드 에스파 에디션’의 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리브포켓’충전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점, 커피 및 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 원까지 5% 할인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