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롯데칠성음료와 학교 급식 특식 이벤트 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14:2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학교 급식 채널을 대상으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CJ프레시웨이의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기반으로 학교 급식에서 학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며 콜라보레이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타깃 플랫폼은 제휴사 제품을 급식 이용객 특성에 맞는 메뉴 또는 이벤트와 결합하는 프로그램으로, CJ프레시웨이와 롯데칠성음료는 이를 통해 올해 총 44개 초·중·고교에 약 3만개의 음료를 제공한다.

 

▲ [사진=CJ프레시웨이]

이번 연말 이벤트는 전국 16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인기 메뉴인 ‘튼튼스쿨 초당옥수수 치즈돈카츠’를 특식으로 선보이고,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델몬트 드링크 제로’ 사과맛·망고맛 2종을 함께 배식하는 구성이다.

 

급식장에서는 특식과 연계한 ‘연말 잔반 제로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학생들이 잔반 없이 식사한 뒤 스티커를 지급받아 퇴식구에 비치된 트리 모양 판넬에 부착해 ‘우리 학교 트리’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학교 단위의 참여형 미션을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환경 보호와 균형 잡힌 식습관의 중요성을 체감하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칠성음료와의 올해 두 번째 협업이다. 양사는 앞서 지난 7월 ‘복날 튼튼 페스티벌’을 통해 학교 급식 경로에 ‘이츠웰 옛날통닭’과 ‘밀키스 제로’를 함께 공급하고, ‘오늘의 행복한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급식실은 학생들이 매일 방문하는 생활 밀착형 공간이자,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더 즐겁고 기억에 남는 급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타깃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확대해, 학생들에게 새로운 메뉴와 브랜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급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셔왕, 론칭 1개월 만에 고객 급증…감사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고트통신이 운영하는 통신·생활 통합 플랫폼 ‘모셔왕’이 공식 론칭 1개월 만에 다수의 고객을 유치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셔왕은 지난 1월 론칭 이후 인터넷 가입 및 정수기 렌탈 문의가 증가하는 등 빠르게 고객이 유입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는 통신 3사 인

2

부모사랑상조,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모사랑상조는 오는 4월 30일 단 1회 출발하는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여행 상품의 특성상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 전후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문의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상품은 육로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3

메이영, 2월 14일 ‘오늘의 특가’ 완판…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달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스킵케어 기초 브랜드 ‘메이영(MEYYOUNG)’이 지난 2월 14일 진행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메이영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