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즈키친 쇠고기미역죽·계란게살죽’ 신제품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5:15: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오즈키친’을 통해 국산 해산물을 사용한 파우치죽 신제품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쇠고기미역죽’은 참기름에 볶아 풍미를 살린 국산 미역에 부드러운 쇠고기 양지를 더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담았다. ‘계란게살죽’은 1등급란으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와 국산 붉은대게를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국산 해산물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였으며,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사진=오뚜기]

 

이번 신제품 2종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해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을 줄이고자 국산 해산물을 사용해 신선함과 안전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같은 생활권 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을 통해 지역 중심의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과 중고거래 과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수칙을 홍보함으로써

2

케어젠, ‘in-cosmetics Asia 2025’ 성료…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원료 시장 공략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아시아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in-cosmetics Asia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회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원료 시장 공략 가속화와 함께 기능성 펩타이드 기술 경쟁력을 각인시켰다.케어젠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태국 방콕 BITEC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모발 손상

3

넥센타이어, 사계절 마모 걱정 줄인 '엔프리즈 S' 전격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를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이 강점이다. 정숙한 승차감을 구현하기 위해 A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