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서포터즈 ‘비쥬얼’ 40기 모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2 15:15:51
  • -
  • +
  • 인쇄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서 신청…최종 선발자는 30일 발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유아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0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대표 제품을 체험한 뒤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브랜드 앰배서더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유아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0기를 모집한다. [사진=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의 홍보 활동을 담당하게 되는 비쥬얼 40기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 ‘리얼코튼 물티슈’ 또는 ‘캐치! 티니핑 물티슈’를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리뷰 각 1건씩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대상 제품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가제 손수건과 같은 100% 코튼 원단으로 만들어 신생아라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주요 캐릭터를 패키지에 입힌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모나리자는 우수 리뷰어 5명에게 넓은 지폭과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사용이 편리한 천연펄프 ‘모나리자 자연이 좋은 화장지’ 3팩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비주얼 40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서포터즈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이달 30일 인스타그램 디엠(DM)으로 개별 발표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안전 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피부의 아기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및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용품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참고로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에서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