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나우 브루잉' 이용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5:19: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여의도로 7시까지 출근하는 직장인 박승훈(38)씨는 하루의 시작을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한다. 지하철에서 내릴 때 NOW Brewing으로 오늘의 커피를 주문하면 3분도 안 돼 회사 앞에 있는 ‘여의도TP타워점’에서 커피를 즉시 수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쁜 아침이지만 NOW Brewing을 이용하면 낭비하는 시간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매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이용 경험 확대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톨 사이즈 브루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16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스탬프 이벤트 기간 동안 NOW Brewing 배너를 통해 대상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고, 스탬프 3개가 모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오는 29일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NOW Brewing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만 활성화되는 서비스로, 특정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더욱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골드, 그린 등급 회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총 7종의 음료를 한 번에 최대 4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고객의 대기 시간을 크게 줄이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대표적인 사이렌 오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스타벅스가 지난 7월 620여 점포의 NOW Brewing 운영 현황을 살펴본 결과, 전체 주문의 84%가 3분 이내 제공되었고, 이로 인해 출근시간, 점심시간 등 피크타임 일반 음료를 주문한 고객의 대기시간 역시 줄이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비스 이용량이 많은 상위 50개 매장의 경우, NOW Brewing으로 접수된 주문은 2분 이내 고객에게 전달됐다.

 

스타벅스는 전체 주문의 약 40%가 사이렌 오더로 이뤄질 정도로 모바일 주문이 매우 활성화된 점을 고려해 이용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NOW Brewing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는 누적 주문 6억 건을 넘어섰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지난 7월 유저의 구매 패턴을 분석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인 ‘Siren’s Pick(사이렌스 픽)’을 선보였고, 동일한 메뉴 및 매장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주문 과정을 간소화한 ‘퀵 오더’를 도입하는 등 편리한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NOW Brewing의 인기 메뉴인 오늘의 커피의 경우, 매장별로 사용하는 원두와 해당 원두의 산미, 바디감, 로스팅 정도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담당은 “바쁜 일상 속 소중한 시간을 아껴주는 NOW Brewing을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권유하기 위한 브루드 커피 쿠폰 증정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NOW Brewing 서비스를 통해 이달 신규 출시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내린 차별화된 맛과 향을 즐기시기를 권유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